이용후기

모든게 완벽했던 4박5일이었습니다♥

작성자
유예은
작성일
2017-06-05 04:27
조회
298
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처음에는 펜션 사진에 반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, 사장님이 펜션에 대해 소개를 한 부분을 읽고 망설임 없이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.
관리하고 있는 펜션에 애정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ㅎㅎ
비행기 시간이 늦어서 거의 밤 11시가 다 되어서 체크인을 했는데 너무 친절하고 반갑게 맞아주시고, 직접 만드신 당근케이크와 음료까지 야식으로 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몰라요.
가장 좋았던 점은 사이트에 있는 사진이랑 실제가 똑같다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. 쾌적한 화장실, 깨끗하고 넓은 방, 아담한 개인 정원, 디테일하고 센스 넘치는 인테리어 소품들, 넓게 보이는 바다 전망, 그리고 예쁜 바베큐장까지...하나하나 마음에 안 드는게 없었어요 ㅠㅠ
펜션이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엄청 조용하고, 차 타고 5분 정도만 나가면 서귀포이마트 등 상점들이 있어서 쇼핑하기에도 어려움이 없었습니다. 관광하기에도 최적의 장소였어요. 가장 멀리 나간게 우도였는데 차로 45분 걸렸습니다.
하루는 서귀포(중문 근처), 하루는 서부, 하루는 동부, 하루는 한라산 등반 하니까 딱 4일 되더라구요. 그 중간에 숙소를 잡은게 신의 한 수 였습니다ㅎㅎ!
저희는 아침마다 바베큐장 겸 정원? 으로 나가서 식사를 했는데 그때 사장님 애기들도 나와서 같이 놀았답니다. 얼마나 착하고 귀여운지 사진 한장 같이 못 찍은게 아쉽네요...
간식으로 주신 참외, 바베큐 할 때 주셨던 쫀디기, 비상약품 등등 다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. 참고로 저희는 3박만 예약했다가 펜션과 친절함에 반해서 1박 더 머물렀답니다.
너무너무 행복한 메모리 인 제주였습니다. 다음에 또 제주 오면 다시 찾을게요 ^^
전체 0